언어 영역 문제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장백수 조회 4회 작성일 2020-08-02 00:01:04 댓글 0

본문

국어강사가 강추하는 고등학교 국어문제집 TOP3 | 밍찌국어

그동안 밍찌쌤한테 정말 정말 많이 들어온 질문 중 하나인 문제집 추천!
문학 노베이스\u0026예비 고1, 국어 모의고사 중위권, 그리고 예비 고3에게까지 학년별로 강추하는 국어 문제집 싹 다 알려드림!
꿀팁 인정찌? 응 인정찌!

#공부 #문제집추천 #국어 #문학 #수능 #고등학생\r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\r
\r
밍찌국어 채널은 국어가 제일 재미있었고, 좋아했고, 그게 이어져서 강사까지 하고 있는 밍찌의 경험을 살려서 여러분이 국어를 쵸.큼.더. 재밌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밍찌의 노력(w.유니브)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!\r
\r
국어를 너무 시험과목으로만 느끼지 말고 재미있는 문화로 느끼게끔! 재미있는 콘텐츠와 강의 준비해올게요\r
\r
밍찌채널에서는 밍찌로, 밍찌국어에서는 밍찌쌤으로 만나요 \r
\r
강의료는 구독+좋아요+댓글입니다♥\r
알람설정도 잊지 말기!\r
\r
광고/협업문의 ☞ mingzzi+korean@youniv.video\r
인스타그램 ☞ @ming_zzi_119
밍찌국어 : 밍.찌.국.어.가 구독자찌에게 콘텐츠 제보/추천을 받찌

1. 궁금해서 밍찌가 알아봐줬으면 하는 것
2. 국어, 문법, 문학, 입시 등과 관련해서 그냥 재미있을 듯한 것
3. 본인찌만 알고 있는데 모두에게 공유했으면 하는 것

mingzzi+idea@youniv.video 로 메일 주시찌욧
i h : 고3인데 마더텅말고 수특이랑 수완만 하면 될까요? 국어 3등급이 목표입니다ㅠ!
섭바라기 : 언니 미안해요 북구만 봤어욤..
빛나는것은한석원머리 : 저 국어 공부라고는 중학교 때 시험 공부 1주일 씩하는거 빼고 전혀 안하는데 계속 80이상은 나와요 초딩때 책을 오지게 많이 읽어서 그런거 같은데 국어 공부 안하고 책만 읽어도 도움이 될까요??
소찔이 : 국어노베 재수생..입니다.. 저는 특히 현대소설이 많이 약한쳔이라ㅜ해법문학 현대소설편을 사서 보고있는데 정말 도움많이됐습니다ㅠㅠㅠ 문제분석, 즉 채점하기전에 내가 왜ㅜ이답을 찍었는지 다시옴꼼히게확인하고 답을 고치고 채점하고 왜틀렸는지 이럴게만하셔도. ㅗ반에는 성적 정말 잘 올라요. 이뒤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시겠지만 저같은 노베분들 참고하시라고..끄적여요.. 해법문학완전 강추
sh y : 강아지 시강ㅋㅋ
ᄋᄋ : 학교 국어시험 준비는 자습서로 해도 되나요?
dam dadi : 다른 영상들 보면 자이랑 마더텅 많이 추천하던데 얘네에 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Pia So : 빅데이터기출문제집이 수능기출문제집 독서와 문학을 사야하는건가요?? 여기에 고 1.2모의고사들이 들어있나요???
sy l : 국어 나비효과랑 국어의 기술 중에 뭐사는게 나을까요??ㅠㅠ

국어 강사의 비문학/독서 기출문제 공부법 | 수능기출문제집 추천

#비문학 #독서공부법 #국어공부법 #고3\r

\r

\r

이제 막 고3 올라가는 친구들을 위한!\r

비문학/독서 기출문제를 공부할 수 있는 팁을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!\r

밑져야 본전이니까 츄라이 츄라이~ \r

\r

\r


이 영상은 메가스터디와 함께 합니다 :)
밍찌채널 : 인트로 스킵 0:12
하 수업하는 넉김.. 너무 어색한 것....
힘내뿌앙 : 공시생인데 밍찌언니보러 낑겨듣는 중
이재훈 : 빅데이터 교제 이름이 뭐죠?
복리법 : 여기서 보는 글이랑 책에서 보는 글이랑 이해도가 완전 다른데 이게 바로 인식의 차이인가??
어쩔 : 고1인데 풀만한 비문학, 화작 문제집 추천 해주세요ㅜㅜㅜ
Minju Kim : 고2 문과학생인데요 저희 내신 과목 독서 시험범위에 모의고사 시험 무려 4회치 비문학 지문이 포함되는데 모의고사 변형문제도 잘 없고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ㅠㅠ 내신에 출제되는 모의고사 독서지문은 어떻게 공부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요ㅠㅠ
양말가게 발가락양말도둑엄 : 저는 비문학 풀때 기본적으로 어떤 글인지는 쉽게 파악하는데, 무슨 과정같은거 설명하는글 (예를들면 어떤 프로그램의 작동 방식)같은걸 이해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모의고사에서 비문학 2문제 푸는데만 20~25분이나 걸려요 ㅠㅠ. 그렇다고 답이 맞는것도 아니고.. 일딴 시간내에 푸는연습보다 한지문 한지문 시간많이 들더라도 정확히 이해하고 문제 맞추는거에 집중을 해야할까요?
김나은 :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고3이에요 국어에서 비문학이 유독어려웠던 학생인데 밍찌쌤이 앞문장읽고 내용파악한다음 지문읽으라고 하신거 너무 도움 많이 돼요 ㅠㅠ 너무 감사해요
ᄆᄆᄆ : 진짜 국어 마닳 풀구있는데 맨날 아깝게 2 맞거나 턱걸이로 1맞거나 등급컷 이상할땐 3까지 가거나 ..근데 헷갈렸다가 맞은 문제도 있어서 불안하구 속상하고 꼭 문법1개 비뮨학 2개는 틀리는듯
박배호 : 밍찌언니 문법은 어떻게 공부해요?

전교 1등 서울대생이 알려주는 국어 비문학 공부법.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국어 공부법

저의 비문학 공부법을 공개합니다. 이대로만 따라하면 반드시 성적 오릅니다.!! 참고하셔서 공부할 때 꼭 써먹어보세요~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소린TV]는 공부의 왕도에 출연한 안소린이
(서울대, 고려대, 연세대, 포스텍 동시합격)

공부 노하우 꿀팁을 전수하는 공간입니다.

여러분이 댓글로 궁금한 것들 남겨주시면 거기에 맞춰서
답변을 드릴 생각입니다! 많이 소통해주세요 :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광고, 협찬 문의 : a__s__r__@naver.com
샤블루 : 고1국어 기출문제집 추천해주세요
예비매3비 풀었어요
삼다수 : 선생님
비문학 읽을때 속으로 발음 하시면서 읽나요? 아니면 눈으로만 빠르게 읽으시나요?
김현지 : 비문학이 가장 어려운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
크롱언어장애 : 이건 스킬 영역인가요? 스킬이라 하기엔 애매모호한데..
DY C. : 무슨 문제집인가용..?
라일락 : 모의고사 국어는 항상 대충 보고 열심히 할 생각 없이 내신만 챙겼다가 막상 고2 돼서 국어 모의고사 풀어보려니까 비문학 너무 헷갈리더라고요. ㅠㅠ 이 방법대로 풀어보니까 집중도 훨씬 잘되고 전보다 덜 헷갈리고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연 ><
소린님 감사합니다. 앞으로도 국어 열심히 해보고 유튜브도 열심히 챙겨 볼께연!!
뜨아아_Ttue a.a : 다시 수능준비하는 수험생이라 막막한 상황이었는데 많은 도움이 된 영상이에요 :) 감사합니다!
박영호 : 비문학 개념 공부해야 하나요? 문장에 관한 개념인데요
Jun : 저거 아님 그냥 읽는거임 ㅇㅇ
안세희 : 여러분 이거 다알아도 1교시때 컨디션 안좋으면 제대로 안먹혀요ㅠㅠㅠㅠ 제가 연습할때 그랬답니다

... 

#언어 영역 문제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64건 1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kma18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